V3 이용관련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FAQ

FAQ

FAQ
ONSTECH

TEL
032-546-2014
FAX
032-545-2014
영업 :
sales@onstech.co.kr
기술지원 :
support@onstech.co.kr

FAQ HOME FAQ FAQ



V3 이용관련 목록

  1. V3 for VDI Agentless 지원 사양

    1. 개요

    제품을 설치하고 운영하기 위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사양입니다.

     

    2. 지원 사양

    V3 for VDI Agentless Manager

    - CPU : 8 Core 이상

    - Memory : 32 GB 이상

    - HDD : 128 GB 이상 여유 공간


    SVA

    - vCPU : 2 Core 이상

    - Memory : 2 GB 이상

    - HDD : 16 GB 이상 여유 공간



    VMware NSX 솔루션 설치 환경

    - NSX Manager : 6.3.0 ~ 6.4.6

    - ESXi Server : 6.0 ~ 6.7U3

    - vCenter : 6.5.x, 6.7.x

  2. V3 for VDI Agentless 제품 설치 방법

    1. 개요

    V3 for VDI Agentless 제품의 설치 가이드입니다.


     


    2. 제품 설치 방법

    V3 for VDI Agentless 제품을 사용하기 위한 설치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먼저 vSphere 제품 관련 설치가 선행되어야 합니다.)


    1) CentOS 7(x86_64) 운영체제를 설치합니다.


    2) V3 for VDI Agentless 서버를 설치합니다.


    3) V3 for VDI Agentless Manager에 접속하여 가상화 시스템 관리 서버를 등록합니다.


    4) vSphere Client를 통하여 SVA 서비스를 배포합니다.


    각 단계 별 설치 상세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V3 for VDI Agentless 서버 설치하기

    웹 관리 콘솔 초기 설정

    가상화 시스템 관리 서버 등록

    SVA 배포

  3. [V3] V3 업데이트 시 오류코드 -1000 이 발생합니다.

    1. 개요

    V3 업데이트 시 -1000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해결하는 방법입니다.


     


    2. 원인

    -1000 오류는 업데이트에 필요한 모듈이 손상되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조치 방법

    손상된 파일 복구를 위해 아래와 같이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탐색기로 V3 설치 경로의 MUpdate2 폴더로 이동합니다.


    기본 경로: C:\Program Files\AhnLab\V3IS90\MUpdate2\RestoreU.exe

    2) 폴더 안의 RestoreU.exe(업데이트 복구 파일)을 실행한 뒤 1~2분간 기다립니다.


    파일 실행 시 별도의 창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3) V3를 실행해 정상적으로 업데이트 되는지 확인합니다.

  4. [V3][ALL] V3 설치 시 '[코드 : 30810001] 제품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오류가 발생합니다.

    30810001 오류는 V3 제품을 삭제하는 과정에서 이전 V3 파일 및 레지스트리들이 정상적으로 삭제되지 않은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조치해보십시오.


     


    1) [시작]-[실행] 창을 열어 control 이라고 입력 후 [확인]을 누릅니다.


    2) 제어판이 열리면 [프로그램 제거]로 이동합니다.


    3) 설치된 V3 제품(예: AhnLab V3 Internet Security 9.0)을 선택해 제거합니다.


    4) 아래와 같은 창이 나타나면 [예]를 눌러 제거 후, V3를 다시 한 번 설치합니다.


    mceclip0.png


     


    만약 위와 같이 조치 후에도 동일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안리포트를 수집해 문의를 접수하시면 남아 있는 제품 정보를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FAQ 검색
상단으로

㈜온스테크 인천광역시 서구 이음대로 384, 서영아너시티플러스 11층 1106호 TEL : 032-546-2014 Fax : 032-545-2014
영업팀 메일 주소 : sales@onstech.co.kr ㅣ 기술지원팀 메일 주소 : support@onstech.co.kr

Copyright © onstech.co.kr. All rights reserved.